메이플스토리/정보

메이플스토리 x GS25 빵 5종 리뷰

lemonade 2022. 7. 5. 10: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x GS25 빵 리뷰

 

 

 

 

메이플 빵은 총 5가지 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1500원으로 동일하다.

 

포켓몬빵과 마찬가지로 띠부씰도 포함되어 있다.

 

운이 좋게 5종류를 다 구할수 있었다!

 

바코드를 찍을 때 나는 비지엠은 개인적으로 좋았다.

 

기획을 정말 잘한것 같다.

 

다만 가격에 비해 빵 퀄리티가 너무 아쉬웠다.

 

포켓몬빵은 맛있다는 느낌도 드는데 이건 맛이 없다는 느낌이 확 들었다.

 

 

 

카스테라라고 하기엔 빵이 상당히 퍽퍽했으며 크림도 맛이없었다.

 

굳이 1500원이나 내고 먹을 카스테라는 아니었다.

 

 

소보로는 그저 소보로였다.

 

안에 든 땅콩크림은 그냥저냥 먹을만했다.

 

굳이 한개를 고른다면 소보로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 빵을 고를것 같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페스츄리..

 

메이플 빵 중에 그나마 가장 먹을만한 빵이었다.

 

페스츄리가 부드럽진 않았지만 초코와 함께 잘 어울렸다.

 

이건 그나마 1500원 값어치를 했다!

 

 

팬케이크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안에 시럽이 그다지 맛이 없었다.

 

팬케이크를 좋아하는지라 상당히 기대를 하고 먹었는데 실망스러웠다.

 

 

마지막 크림샌드는 사진이 어디갔지..

 

상당히 달 것을 기대하고 먹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

 

다만 안에있는 크림이..

 

크림이 맞는지 의심스러웠다.

 

 

맛의 총평은 10점만점에 3점정도..

 

다만 띠부씰은 귀여웠다. (비록 맘에드는게 안떴지만)

 

고를 수 있는 선택권이 있는데 하나만 고르겠다면 페스츄리를 고르자!

 

아직 이벤트 기간은 많이 남았으니..

 

다시 띠부씰뽑기 도전이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