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공감/애니

지구 밖 소년 소녀 리뷰

lemonade 2023. 10. 10. 10:00
반응형

지구 밖 소년 소녀 리뷰

 

 

지구 밖 소년 소녀는 무난한 작품 제목과는 다르게

 

인공지능의 발달과 그에 따른 인류의 미래를 다룬 애니메이션이다.

 

6화밖에 되지 않는 분량이지만 상당히 많은 내용을 담고 있다.

 

심지어 우주에 사는 인류에 대한 내용도 담고 있는데

 

배경은 근 미래라고 하지만 사실 앞으로 수백 년 후가 아닐까 싶다.

 

6화가 전체 분량이다보니 스토리 전개가 상당히 빠르다.

 

주제 자체는 상당히 생각해볼만한 여운을 많이 남길 수도 있는 주제라는 생각이 들지만

 

막상 다 보고 났을 때 그런 느낌은 없었다.

 

다만 가볍게 인공지능이 어떻게 발달해야 하는가

 

미래의 인류는 정말 우주에서 살게 될까 정도의 생각은 들었다.

 

킬링타임용 보다는 재밌었으며 명작까지는 아닌 그런 작품이었다.

 

역시 넷플릭스 독점 작품은 실망시키지 않았다.

 

별점 :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