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후기

대한항공 유상증자 참여 완료

lemonade 2021. 3. 8. 10:00
반응형

대한항공 유상증자 참여

 

드디어 예약을 걸어놓았던 대한항공 유상증자에 참여했다.

 

NH투자증권의 경우

 

3월 5일 오전 7시에 금액이 빠져나간다고 하여

 

4일에 미리 입금을 시켜두었다.

 

 

그런데 9시가 되어도 금액이 빠져나가지 않아 불안한 마음에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니

 

워낙 유상증자에 참여하는 사람이 많아 처리가 오래 걸린다는 답변을 들었다.

 

하지만 나에게 돌아온것은 예약청약 미처리 안내 문자였다.......

 

 

 

다시 전화를 해봐야 하나 고민했지만

 

오후 12시에 2차로 출금이 진행된다고 하여 조금 더 기다려보기로 했다.

 

 

 

12시가 조금 지나자 청약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을 수 있었다!!

 

드디어!!

 

그리고 어플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청약이 확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상장일자는 2099.12.31로 나와있지만

 

실제로 유상증자된 주식이 시장에 들어오는 날짜는 3월 24일이다!

 

저건 NH투자증권 어플의 오류인 것 같다.

 

 

이제 남은 것은

 

주식의 가격이 오르는 것을 기다리는 것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