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공감/애니

Vivy Fluorite Eye's song 리뷰

lemonade 2021. 9. 12. 10:00
반응형

Vivy Fluorite Eye's song, 2021년 4월 방영

 

 

 

Vivy Fluorite Eye's song는 한가지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존재하는 AI와 인간들과의 이야기이다.

 

우선 작화가 정말 퀄리티가 높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체적인 스토리에서 푸른색과 붉은색의 대비로 많은것을 표현했는데

 

이외에도 개인적으로 여러장면에서 그려졌던 색감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SF지만 의외로 액션신에서 타격감이나 역동성도 느껴졌으며

 

스토리 역시 매화가 기대될만큼 좋았다.

 

Vivy Fluorite Eye's song 제목에도 들어가있듯

 

노래가 굉장히 중요한 요소였는데 OST도 좋았다.

 

AI가 발달이 된다면 필히 인류와 갈등을 겪을 수 밖에 없을거라고 생각하는데

 

이를 '타임 리프'와는 소재와 잘 섞어서 좋은 스토리로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100년 동안 자신의 사명을 위해 노력하는 비비의 모습을 보며

 

AI란 무엇일까, AI가 발달한 사회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가장 좋았던 장면은 마지막 장면이다.

 

"노래에 마음을 담아 노래한다"라는 어찌보면 사람도 힘들만한 일을

 

"마음은 추억의 기억이야"라며

 

사람들과의 추억을 담아 노래하는 마지막 비비의 모습은 정말 아름다웠다.

 

AI에 대해 이것저것 생각을하게 만드는 작품이었는데

 

작화, 연출, 스토리 등 모든 것이 완벽한 작품이었다.

 

단언코, 올해 최고의 작품이다.

 

별점 :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