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공감/일상

화성에서 온 후라이드 리뷰

lemonade 2022. 3. 25. 10:00
반응형

화성에서 온 후라이드 리뷰

 

 

화성에서 온 후라이드라고 써있지만 진미채를 생각하면 된다.

 

맛은 오리지널, 와사비, 핫스파이시, 허니갈릭, 허니버터 맛이 있으며

 

가격은 9500~10000원 정도이다.

 

나는 와사비와 허니갈릭 맛을 먹어보았다.

 

 

상자를 뜯어보면 봉지에 포장이 되어 있다.

 

닭강정 만원어치를 생각했을때 머리를 한 대 맞은거 같은 크기였다.

 

 

한 봉지의 내용물이다. 접시는 엄청 큰 접시가 아니다.

 

상당히 비싼 제품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맛은 나쁘지 않았다.

 

포장이 되어있었던 만큼 갓 튀긴것처럼 엄청 바삭한 것은 아니었지만

 

안에 진미채가 씹히는 식감이 나쁘지 않았으며 짭짤한게 딱 맥주안주였다.

 

밥 반찬보다는 맥주랑 같이 먹는 것이 최고의 조합일 것 같다.

 

양념 자체의 맛은 두가지 맛 모두 나쁘지 않았다.

 

다만 가격을 생각하면 양이 너무 적기는 했다.

 

가격이 좀 싸다면 맥주안주로 자주 먹을것 같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