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공감/일상

대구 신세계 백화점 겐츠 베이커리 방문..

lemonade 2022. 4. 7. 10:00
반응형

대구 신세계 백화점 겐츠 베이커리 방문기

 

대구에 갈 일이 있어서 대구에 갔다가 빵을 좋아하는 나는

 

맛집으로 소문난 대구 신세계 백화점의 겐츠 베이커리를 들러보기로 했다!

 

겐츠 베이커리는 동대구역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에 있다.

 

 

빵 두개를 샀는데 이런 고급스러운 박스에 포장을 해주셨다.

 

 

나는 그냥 내가 먹으려고 샀지만 선물용으로 사도 너무 이쁠 것 같다.

 

 

위의 빵인 몽블랑의 경우 4천원 이었는데 전체적으로 빵이 가격이 상당한 편이었다.

 

하지만 일단 사진으로 보기에도 상당히 고급지다.

 

맛은 입에 들어가면 살살 녹는 맛이었다.

 

담에 또 대구를 갈 일이 있다면 몇 개 집어올것 같다.

 

가격이 살짝 비싼감은 있지만 정말 만족스러운 빵이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