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공감/일상

스타벅스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후기

lemonade 2022. 7. 22. 10:00
반응형

스타벅스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후기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기프티콘을 선물받아서 먹어보았다.

 

가나슈 케이크는 상당히 꾸덕꾸덕한 초콜릿을 느낄 수 있었다.

 

보기보다 진한 초콜릿과 모카향이 섞이는게 왜 인기있는 케이크인지 알 것 같았다.

 

가격은 5700원인데 비싼편도 싼편도 아닌것 같다.

 

 

옆에서 보면 보이듯이 7레이어로 되어있어서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한다.

 

가나슈라는 말은 멍청이, 바보라는 프랑스 단어인데

 

19세기 프랑스에서 한 견습생이 초콜릿이 담긴 그릇에 우유를 쏟는 실수를 저질렀는데

 

이 행동으로 인하여 가나슈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한다.

 

이런 멋진 발명은 은근 실수에서 많이 나오는것 같다.

 

개인적으로 내 입맛에는 맞았지만

 

조금 가벼운 느낌의 초콜릿 케이크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다른 케이크도 많으니 다른 케이크를 먹는게 좋을 것 같다.

 

양도 적당하고 아메리카노와의 조화도 잘 어울리는 그런 케이크였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