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공감/애니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리뷰

lemonade 2022. 5. 24. 10:00
반응형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리뷰, 2021년 10월 방영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는 아담한 체형의 '이가라시 후타바'와

 

덩치가 크고 호탕한 '타케다 하루미'의 회사와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애니이다.

 

정말 주변에서 일어날법한 일들로 매 화가 채워진 애니였다.

 

전체적으로 누구나 한번쯤 겪을만한 일상 속에 둘만의 일들이 있는 느낌.

 

또한 조연으로 같은 회사를 다니는 사람들과 후타바의 친구도 나오는데 이들의 이야기도 알콩달콩 좋다.

 

전체적으로 스토리라인과 주인공들의 설정이 너무 좋았으며

 

작화는 엄청 뛰어난것은 아니었지만 나쁘지 않았다.

 

뭔가 엄청난 것을 기대하고 본다면 크게 실망을 하겠지만

 

보다보면 잔잔하게 나도 모르게 웃고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는 애니였다.

 

 

 

별점 :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