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공감/애니

코타로는 1인가구 리뷰

lemonade 2022. 5. 27. 10:00
반응형

코타로는 1인가구 리뷰

 

 

코타로는 1인가구는 4살짜리 꼬마 아이가 원룸 시미즈로 혼자 이사를 오게 되며

 

이웃 주민과  일상을 보내는 이야기의 애니이다.

 

혼자서 목욕부터 장보기까지 다하는 코타로이지만 아픔 또한 가지고 있다.

 

코타로의 어른스러움에 이웃주민들은 도움을 받기도 하고

 

반대로 코타로에게 도움을 주기도 하는 가만히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애니였다.

 

전체적으로 그림체는 내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나쁘지 않았다.

 

정말 괜찮았던것은 스토리와 설정이었다.

 

조연급이라도 모두 각자의 사정이 있고 이게 서로서로 잘맞아떨어졌다.

 

하나의 캐릭터라도, 지나가는 캐릭터라도 허투루 쓰지 않았으며

 

코타로가 조금씩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는것도 좋았다.

 

간만에 좋았던 힐링물이었다.

 

2기가 나왔으면 좋겠다.

 

별점 :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