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공감/애니

해적 왕녀 리뷰

lemonade 2022. 3. 28. 10:00
반응형

해적 왕녀, 2021년 10월

 

 

해적 왕녀는 주인공 소녀가 자신의 출생과 관련된 비밀을 찾는 여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우선 배경이나 캐릭터 작화가 정말 너무 좋았다.

 

 

근래에 본 애니 중에 손꼽을 수 있을정도로 좋았다.

 

또한 액션신이 은근 역동적으로 나쁘지 않았다.

 

해적 왕녀는 사무라이, 해적, 판타지 등 여러 장르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스토리 자체는 나쁘지 않았고 스토리를 풀어가는 방식 또한 괜찮았다.

 

지루하지 않게 중간중간 유머스러움도 섞어가며 잘 풀어나간 애니이다.

 

다만 마지막 부분이 좀 아쉬웠다. 

 

무언가 굉장히 급하게 마무리를 지으려는 듯한 느낌.

 

풀어놨던 떡밥은 다 회수를 한 느낌이지만 남은 화가 몇 개 없어서 얼른 마무리 지은 느낌이 너무 강하게 들었다.

 

개인적으로 2쿨의 분량으로 좀 더 천천히 마무리를 지었다면 상당히 괜찮은 작품이 되었을 것 같다.

 

주인공이 마지막에 했던 선택이나

 

초반에 던졌던 몇몇 떡밥들을 풀어가는 것은 개인적으로 충분히 설득력이 있지는 않았다.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작품이다.

 

별점 : ★☆☆

 

 

반응형
그리드형